상담 · 소송 후기
이혼 손해배상 고소 사기 형사전문변호사 부동산전문변호사
chok*****님
대면상담
남기룡 변호사
2018년 01월 18일 8시 3분
앞집 신축건물로 인해 40년 넘게 살아온 양지바른 집이 하루종일 햇빛을 볼 수 없는 지하실처럼 바뀌면서 너무 속상한 마음으로 여기저기 상담을 받으러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조권 문제는 어려운 분야라서 그런지 상담받은 내용들은 극과 극이었고 여러가지 궁금함이 꼬리에 꼬리를 물었지만 시원하게 풀리지 않는 상태에서 답답함이 쌓여가던 중 지인의 소개로 남기룡 변호사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느낀 상담이었습니다. 일조권...
앞집 신축건물로 인해 40년 넘게 살아온 양지바른 집이 하루종일 햇빛을 볼 수 없는 지하실처럼 바뀌면서 너무 속상한 마음으로 여기저기 상담을 받으러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조권 문제는 어려운 분야라서 그런지 상담받은 내용들은 극과 극이었고 여러가지 궁금함이 꼬리에 꼬리를 물었지만 시원하게 풀리지 않는 상태에서 답답함이 쌓여가던 중 지인의 소개로 남기룡 변호사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느낀 상담이었습니다. 일조권관련 전반적인 내용들과 사례들을 A부터 Z까지 차근차근 설명해 주셨고 민원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소송에 대해 풀리지 않았던 궁금증들도 확실히 정리되면서 불안했던 마음이 풀어지고 확신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 전화로 추가상담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후에 건축주와 협의가 안되면 소송으로 갈텐데 남기룡 변호사님을 믿고 의뢰하고자 합니다.
hoya****님
대면상담
이상민 변호사
2018년 01월 16일 21시 33분
아는 분의 추천으로 이상민 변호사님을 알게 되었고 솔직히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이상민 변호사님께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변호사상담을 여기서만 받은건 아니었으니까요. 그런데 확실히 이상민 변호사님은 달랐습니다. 성의없고 본체만체 하던 변호사가 아니라, 사건에 공감해 주시고 제 심정을 이해해주셔서 마음이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준비해간 질문들에 대해서도 충분히 들어주시고 답까지 주셨습니다. 제가 원하는 답만 들었던 것은 아니지만 오히려 왜 그런지를 친절하...
아는 분의 추천으로 이상민 변호사님을 알게 되었고 솔직히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이상민 변호사님께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변호사상담을 여기서만 받은건 아니었으니까요. 그런데 확실히 이상민 변호사님은 달랐습니다. 성의없고 본체만체 하던 변호사가 아니라, 사건에 공감해 주시고 제 심정을 이해해주셔서 마음이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준비해간 질문들에 대해서도 충분히 들어주시고 답까지 주셨습니다. 제가 원하는 답만 들었던 것은 아니지만 오히려 왜 그런지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납득이 되었습니다. 상담비가 아까웠던 다른 상담들과 다르게 이상민 변호사님 상담은 진짜였습니다. 다시 한 번 글로나마 감사하다는 이야기 꼭 하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usah****님
대면상담
노종언 변호사
2017년 11월 20일 22시 13분
조그마한 텃밭용 토지를 샀다가 문제가 생겨서 잠을 못자는 고민에 빠져 있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헬프미를 알게 되어 메일을 드렸는 데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부동산에 대해 유능한 변호사님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더니 노종언 변호사님을 소개해주셨습니다.나의 고민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도록 들어 주시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안해 주셔서 자연스럽게 바로 법률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의뢰인으로서 무한 신뢰를 갖게 되어 돌아 오는 길 기뻣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변호사님...
조그마한 텃밭용 토지를 샀다가 문제가 생겨서 잠을 못자는 고민에 빠져 있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헬프미를 알게 되어 메일을 드렸는 데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부동산에 대해 유능한 변호사님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더니 노종언 변호사님을 소개해주셨습니다.나의 고민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도록 들어 주시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안해 주셔서 자연스럽게 바로 법률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의뢰인으로서 무한 신뢰를 갖게 되어 돌아 오는 길 기뻣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변호사님께 의지할 것 같아요. 다시 한번 머리 숙여 노종언 변호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kang***님
대면상담
남기룡 변호사
2017년 09월 05일 20시 55분
빌라를 팔았는데 누수가 있어 보상합의하는 과정에서 매수인이 과도한 금액를 요구한 사건이었습니다. 제가 얄팍한 민법지식이 있어서 혼자서 책찾아보며 혼자 해결하려했으나 해결이 잘 안됐습니다. 고민끝에 남변호사님의 상담을 받았는데 맥을 탁! 짚어주시고 협상 전략까지 코치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담받고 하루만에 합의서에 도장 찍었습니다 ㅎㅎ 실무경험의 power를 크게 느끼게됩니다. 혼자해결해보려 하지만 좀처럼 풀리지 않는분들 고민하지마시고 상담받...
빌라를 팔았는데 누수가 있어 보상합의하는 과정에서 매수인이 과도한 금액를 요구한 사건이었습니다.
제가 얄팍한 민법지식이 있어서 혼자서 책찾아보며 혼자 해결하려했으나 해결이 잘 안됐습니다. 고민끝에 남변호사님의 상담을 받았는데 맥을 탁! 짚어주시고 협상 전략까지 코치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담받고 하루만에 합의서에 도장 찍었습니다 ㅎㅎ
실무경험의 power를 크게 느끼게됩니다.

혼자해결해보려 하지만 좀처럼 풀리지 않는분들
고민하지마시고 상담받으시길 권합니다.
이렇게 신속하게 해결하고 후련해지시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남변호사님께 감사드립니다.
hanji81님
전화상담
임지운 변호사
2017년 08월 03일 12시 57분
누구보다 큰 부담감에 별거와 이혼 고민을 안고 여러곳 상담도 받았지만 헬프미를 통해 임지운변호사님과 전화상담 후 제마음의 무거움과 아이엄마로 아이들을 걱정하는 마음을 제일먼저 공감 해주시면서 법률적인부분까지 자신감있게 상담해주셔서 바로 변호사님과 계약을 했습니다 또한 먼저 소송해도 이길수있겠다는 마음으로 2년간 고민하던 이혼의 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채무관계도 얽혀있어 자신감없고 걱정이 많던 제게 이성적이며 현실적으로 방향을 제시해주시고 걱정말...
누구보다 큰 부담감에 별거와 이혼 고민을 안고 여러곳 상담도 받았지만 헬프미를 통해 임지운변호사님과 전화상담 후 제마음의 무거움과 아이엄마로 아이들을 걱정하는 마음을 제일먼저 공감 해주시면서 법률적인부분까지 자신감있게 상담해주셔서 바로 변호사님과 계약을 했습니다
또한 먼저 소송해도 이길수있겠다는 마음으로 2년간 고민하던 이혼의 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채무관계도 얽혀있어 자신감없고 걱정이 많던 제게 이성적이며 현실적으로 방향을 제시해주시고 걱정말라고 힘주셔서 상담 때마다 큰 걱정을 덜었습니다. 저는 소위 경력단절되어 지냈던 전문직 엄마로서 지금은 비록 남편을 만나 위축되어 지낼수밖에 없었지만 미래에 대한 비전이 있다면서 공감과 현실적 조언에 가장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바라던 자녀들의 양육권과 친권 지정 가장 큰 소송청구 였는데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던 아이의 심신 안정을 가장 걱정하던 저와 아이의 안정을 위해 조정위원들앞에서 저를 가장 잘 대변해주시고, 제가 경력단절과 폭언및 성격차이 및 가정불화로 인해 겪었던 좌절감과 어려운 상황에서도 아이들에 대한 저의 양육의지가 누구보다 크다라는것을 엄마로서 공감하신다고 하셨으며 특히피고인 남편에 잘파악하시고 이를상대로 저를 잘 대변해주셔서 생각보다 훨씬 빠른 시일에 소송을 마무리 지을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불안한 환경에서 복잡하지 않고 두려워하며 자라지 않을수 잏게되었고 특히 아이들의 앞으로 자랄때 아빠와도 어떻게 잘 지내야 하는지 세세하게 코치해주시며 의견차이에 있어서 법적으로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 궁금한거 있음 연락달라고 하시며 늦은때나, 주말 가리지 않고 상담해주셔서 변호사님과 인생최대의 난제를 잘 해결해 나갈수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거나 해결이 안된부분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시라는 모습에 더욱 감동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rtgb****님
대면상담
전정하 변호사
2017년 07월 26일 9시 12분
저는 친구와 동거가 끝난후 정산문제로 속상한 일이 있었는데요. 지인이 헬프미 법률상담서비스를 소개해주어 바로 다음날로 신청하고 전정하변호사님을 찾아뵈었습니다. 일전에 다른 변호사 사무실도 찾아간 적이 있었지만 사무장이 상담하거나 사건이 소액이라 맡으려 하지 않으려 하셔서 진정성 있는 상담이 힘들었었습니다. 헬프미를 통해 변호사님을 뵈니 저도 마음 편하게 제 사정을 설명드릴 수 있었고 전정하변호사님은 에 구애받지 않고 찬찬히 이야기 들어주시고 제 많은 질문...
저는 친구와 동거가 끝난후 정산문제로 속상한 일이 있었는데요.
지인이 헬프미 법률상담서비스를 소개해주어 바로 다음날로 신청하고 전정하변호사님을 찾아뵈었습니다. 일전에 다른 변호사 사무실도 찾아간 적이 있었지만 사무장이 상담하거나 사건이 소액이라 맡으려 하지 않으려 하셔서 진정성 있는 상담이 힘들었었습니다. 헬프미를 통해 변호사님을 뵈니 저도 마음 편하게 제 사정을 설명드릴 수 있었고 전정하변호사님은 에 구애받지 않고 찬찬히 이야기 들어주시고 제 많은 질문에도 모두 친절히 답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다른 변호사들은 승산이 있다~ 이렇게 많이 이야기하는것도 달리 소송으로 이겨도 실익이 거의 없고 서로 고생하니 가능하면 소송보다는 서로 잘 합의하라고 권해 주신것이 참 좋았습니다.
아직 완벽히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친구도 소송이 서로에게 득 될 것이 없는것을 아는지 당분간 소강상태입니다 .. 변호사님과 상담이 끝난 후에도 사건의 진행에 따라 따로 궁금한것을 여쭈니 즉각 답을 주시던 변호사님 , 정말 마음이 든든합니다.
참 감사합니다. 조언 해 주신데로 친구와 이렇게 잘 정리되면 좋겟어요 . 잘 해결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mino****님
전화상담
전정하 변호사
2017년 07월 03일 11시 54분
최근에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민사소송을 당하였습니다. 그 사람은 저에게 편히 쓰라고 준 돈을 빌려주었다면서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었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고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그러던 중 주위 분들의 추천으로 전정하 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처음 만날 때부터 친절하고 저의 고민과 어려움을 깊이 공감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최근에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민사소송을 당하였습니다. 그 사람은 저에게 편히 쓰라고 준 돈을 빌려주었다면서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었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고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그러던 중 주위 분들의 추천으로 전정하 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처음 만날 때부터 친절하고 저의 고민과 어려움을 깊이 공감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 변호사님이 소송절차를 차근차근 알려 주셨고 상대방의 주장에 어떠한 약점이 있는지도 자세하게 짚어 주셔서 막연히 불안하게만 느껴졌던 소송에 대한 희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상담을 해 주신 전정하 변호사님을 믿고 소송을 맡기게 되었는데 중간 중간 어려움이 있을때마다 전화나 문자로 방향을 알려주셔서 크게 불안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1심에서 완전 승소하였습니다. 비록 상대방이 항소하여 지금 완전히 소송이 끝난 것은 아니지만 저의 선택은 2심에서도 전정하 변호사님을 믿고 의지하고자 합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변호사 수임료도 감사하였고 저의 사정과 형편을 잘 이해하여 주신 전정하 변호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wall****님
채팅상담
전정하 변호사
2017년 06월 26일 19시 4분
혼자 진행하다 무리가 있어 이곳을 방문했었습니다. 헌데 아쉽게도 저에게 어려운 소송은 변호사님에게도 어려운 소송이었나봅니다. 결국 제가 고양이를 분양받았던 가게 사장이 누군지도 모르고 민증번호 하나 알지못하고 소송한번 제대로 못하고 가게가 없어져 흐지부지 사건이 없어졌는데요. 그럴수있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30만원은 왜 추가로 요구하셨는지.. 큰 금액도 아니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드리긴 했는데 돈 드리고...
혼자 진행하다 무리가 있어 이곳을 방문했었습니다.
헌데 아쉽게도
저에게 어려운 소송은 변호사님에게도 어려운 소송이었나봅니다.

결국 제가 고양이를 분양받았던 가게 사장이 누군지도 모르고
민증번호 하나 알지못하고 소송한번 제대로 못하고
가게가 없어져 흐지부지 사건이 없어졌는데요.

그럴수있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30만원은 왜 추가로 요구하셨는지..
큰 금액도 아니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드리긴 했는데
돈 드리고 그뒤에 연락온 첫 내용이 가게가 없어져서 소송을 더 진행할수 없다는 연락이었죠.

전 그 30만원을 왜 드린걸까요.

그것까지도 그럴 수 있었다고 봅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알겠다고, 그만하자고 했을때도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하시더니
결국 지금까지 연락한번 없으시네요.

적어도 마무리는 이제 이사건은 더 진행하기 힘들것 같다라고
한마디 말이라도 해주시지. 이렇게 흐지부지 연락이 더 없으시네요.

더 알아보겠단 예의상 뱉으신 말을 제가 찰떡같이 알아듣고
이사건은 끝난건가보구나 했어야 하는 일인가 봅니다.

뭐 결국 전 소송한번 해보지도 못하고 가게 문 닫을때까지 세월아 하다가
시마이합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기
불편을 겪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헬프미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