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 소송 후기
이혼 손해배상 고소 사기 형사전문변호사 부동산전문변호사
mino****님
전화상담
전정하 변호사
2017년 07월 03일 11시 54분
최근에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민사소송을 당하였습니다. 그 사람은 저에게 편히 쓰라고 준 돈을 빌려주었다면서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었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고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그러던 중 주위 분들의 추천으로 전정하 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처음 만날 때부터 친절하고 저의 고민과 어려움을 깊이 공감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최근에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민사소송을 당하였습니다. 그 사람은 저에게 편히 쓰라고 준 돈을 빌려주었다면서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었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가압류를 걸고 민사소장이 날아온 순간 앞이 캄캄했습니다.
그러던 중 주위 분들의 추천으로 전정하 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처음 만날 때부터 친절하고 저의 고민과 어려움을 깊이 공감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 변호사님이 소송절차를 차근차근 알려 주셨고 상대방의 주장에 어떠한 약점이 있는지도 자세하게 짚어 주셔서 막연히 불안하게만 느껴졌던 소송에 대한 희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상담을 해 주신 전정하 변호사님을 믿고 소송을 맡기게 되었는데 중간 중간 어려움이 있을때마다 전화나 문자로 방향을 알려주셔서 크게 불안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1심에서 완전 승소하였습니다. 비록 상대방이 항소하여 지금 완전히 소송이 끝난 것은 아니지만 저의 선택은 2심에서도 전정하 변호사님을 믿고 의지하고자 합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변호사 수임료도 감사하였고 저의 사정과 형편을 잘 이해하여 주신 전정하 변호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wall****님
채팅상담
전정하 변호사
2017년 06월 26일 19시 4분
혼자 진행하다 무리가 있어 이곳을 방문했었습니다. 헌데 아쉽게도 저에게 어려운 소송은 변호사님에게도 어려운 소송이었나봅니다. 결국 제가 고양이를 분양받았던 가게 사장이 누군지도 모르고 민증번호 하나 알지못하고 소송한번 제대로 못하고 가게가 없어져 흐지부지 사건이 없어졌는데요. 그럴수있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30만원은 왜 추가로 요구하셨는지.. 큰 금액도 아니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드리긴 했는데 돈 드리고...
혼자 진행하다 무리가 있어 이곳을 방문했었습니다.
헌데 아쉽게도
저에게 어려운 소송은 변호사님에게도 어려운 소송이었나봅니다.

결국 제가 고양이를 분양받았던 가게 사장이 누군지도 모르고
민증번호 하나 알지못하고 소송한번 제대로 못하고
가게가 없어져 흐지부지 사건이 없어졌는데요.

그럴수있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30만원은 왜 추가로 요구하셨는지..
큰 금액도 아니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드리긴 했는데
돈 드리고 그뒤에 연락온 첫 내용이 가게가 없어져서 소송을 더 진행할수 없다는 연락이었죠.

전 그 30만원을 왜 드린걸까요.

그것까지도 그럴 수 있었다고 봅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알겠다고, 그만하자고 했을때도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하시더니
결국 지금까지 연락한번 없으시네요.

적어도 마무리는 이제 이사건은 더 진행하기 힘들것 같다라고
한마디 말이라도 해주시지. 이렇게 흐지부지 연락이 더 없으시네요.

더 알아보겠단 예의상 뱉으신 말을 제가 찰떡같이 알아듣고
이사건은 끝난건가보구나 했어야 하는 일인가 봅니다.

뭐 결국 전 소송한번 해보지도 못하고 가게 문 닫을때까지 세월아 하다가
시마이합니다.^^
kako*****님
대면상담
이상민 변호사
2017년 06월 17일 21시 20분
어제 경찰 수사 받고 왔는데 수사 받을 당시랑 나와서 질문과 대답들을 돌이켜 생각해보니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서 무혐의 나올 것 같습니다. 제 예감에요. 뭐 나와봐야알겠지만 그럴 거 같아서 마음이 아주 편합니다. 살다가 운 나쁘게 나쁜 사람 만나면 제가 그런 법적 대응 해줘야 되는게 짜증나고 화나고 시간 낭비도 정말 많이 하게되지만 검색 많이 해보다가 이상민 변호사님 만나게 된게 이번 일을 잘 해결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과정들도...
어제 경찰 수사 받고 왔는데 수사 받을 당시랑 나와서 질문과 대답들을 돌이켜 생각해보니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서 무혐의 나올 것 같습니다. 제 예감에요. 뭐 나와봐야알겠지만 그럴 거 같아서 마음이 아주 편합니다. 살다가 운 나쁘게 나쁜 사람 만나면 제가 그런 법적 대응 해줘야 되는게 짜증나고 화나고 시간 낭비도 정말 많이 하게되지만 검색 많이 해보다가 이상민 변호사님 만나게 된게 이번 일을 잘 해결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과정들도 조언해주신 걸 바탕으로 잘 해결해나가겠습니다! 제가 정말 이거 해결하느라 변호사 사무실 열군데는 더 돌아다녀봤었는데 이상민 변호사님 상담이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iris*******님
전화상담
임지운 변호사
2017년 05월 04일 9시 16분
저는 얼마전, 이혼과 관련하여 임지운 변호사님과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받은후 글을 안올릴 수 없는것이, 정말 꼭 저같은 분들에게 알려 드리고싶었습니다. 변호사 상담이 여러분들에게도 저처럼 좋은 경험이 되시길 바라며 올립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저 역시 그랬듯이 이혼이라는게 선뜻 말하기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거니와, '변호사'와 상담한다는것 자체가 높디 높은 문이라는것은 일반인이라면 수긍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상황도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인데, "변호사" 라는 이...
저는 얼마전, 이혼과 관련하여 임지운 변호사님과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받은후 글을 안올릴 수 없는것이, 정말 꼭 저같은 분들에게 알려 드리고싶었습니다. 변호사 상담이 여러분들에게도 저처럼 좋은 경험이 되시길 바라며 올립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저 역시 그랬듯이 이혼이라는게 선뜻 말하기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거니와, '변호사'와 상담한다는것 자체가 높디 높은 문이라는것은 일반인이라면 수긍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상황도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인데, "변호사" 라는 이름이 주는 압박감, 그리고 비용에 두려움, 이미 한번 불신을 겪은 마음에서 오는 불안함에 엄두를 내기가 쉽지 않은게 변호사 상담이고 의뢰였습니다. 더욱이 한번 무료상담 을 다른 분을 통해 서면으로 받았는데, 성의없고 한번에 봐도 이건 사무장이 그냥 알아도 안보고 썼구나, 하는 느낌과 수임료 만 생각하다는 느낌에, 한걸음 더욱 더 물러서게 했었습니다.
한참을 고심끝에 신청한 상담에서 저는 변호사를 만났다는 느낌보다 제 편에서서 서를 지지해 줄 옹호자를 만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차분하고 나직하면서도, 현명하고 날카로운 지적, 어떤것이 저에게 가장 효율적인지, 말씀내내 본인이 선임 받는것과 상관없이 이 분은 정말 최선을 다해 들어주시고, 돈이 안들고 할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 해주시는 걸 보면서 아직도 이런 분들이 있으니 세상은 살만하겠구나. 싶었습니다.

면담시간을 알차게 일분도 헛투루 쓰지 않으시고, 냉철한 판단속에 저를 믿고 귀기울여주시고, 더욱 더 감동 스러운것은 "변호사"라고 해서 자만하지 않으면서 솔직한 부분이 제가 처음에 했던 염려' 이분은 방송도타고 유명대 나오셔서 유학도 하신 분이니까 내가 선임 할 수는 없겠지. 비싸게 받을거고, 거만하진 않을까..? 했던 저의 우려를 한낱 기우로 만드는것이 너무 쉬운분이셨습니다.
변호사 선임이라는 정말 어렵고 높고높은 문턱인데 이렇게 낮춰주신 온라인 사이트도감사하고, 이렇게 좋은 변호사님을 만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외에 있어서 정말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었는데, 임지운 변호사님과 상담 함으로서 저는 수월하게 모든 문제를 해결한 친구를 만난것 같습니다. 결국 변호사님을 선임하는데 한치 망설임도 없이 하게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깊이 감사말씀드리고, 한국들어가는 대로 바로 찾아뵙겠습니다.
ekdm*****님
채팅상담
박효연 변호사
2017년 04월 12일 13시 36분
저는 지난 3월,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외주 일을 하던 중, 발주자로부터 계약서 위반 사항과 여러가지 위협적인 행동을 겪게되어 박효연 변호사님께 상담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생이고 나이가 어리기때문에 계약에 있어서 부당한 일을 당하시는 분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그런 부분들이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지조차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거구요. 저 또한 법적인 지식이 부족했고, 여러차례 심리적 압박감을 당하고 있던 상황이라 현 상황에 대한 두려움이 앞섰고 무엇보...
저는 지난 3월,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외주 일을 하던 중, 발주자로부터 계약서 위반 사항과 여러가지 위협적인 행동을 겪게되어 박효연 변호사님께 상담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생이고 나이가 어리기때문에 계약에 있어서 부당한 일을 당하시는 분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그런 부분들이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지조차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거구요. 저 또한 법적인 지식이 부족했고, 여러차례 심리적 압박감을 당하고 있던 상황이라 현 상황에 대한 두려움이 앞섰고 무엇보다 법적 상담을 한다는 것은 대학생인 제가 감당하기엔 부담스러운 금액일것이라는 생각 뿐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헬프미'서비스를 알게되었고 박효연 변호사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효연 변호사님은 객관적인 판단은 물론이고 제가 법적인 지식이 없어 궁금했던 부분들을 속 시원히 해결해 주셨고, 제 입장을 공감을 해주시며 따뜻한 조언도 함께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한달 내내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웠던 제가 상담 후, 한결 편해질 수 있었습니다.
대학생과 같은 사회적 약자에게 '헬프미'는 정말 큰 도움이 되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박효연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kim1****님
대면상담
이상민 변호사
2017년 04월 12일 12시 38분
이상민 변호사님을 만나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받았습니다 변호사님 덕분에 불안했던 마음이 많이 안정되었습니다 이상민 변호사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상민 변호사님을 만나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받았습니다
변호사님 덕분에 불안했던 마음이 많이 안정되었습니다
이상민 변호사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hahe*****님
대면상담
노종언 변호사
2017년 04월 03일 8시 47분
지난 3월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답답한 마음에 노종언 변호사님께 상담을 신청하였습니다. 이 전에 저는 막연히 법, 변호사 등에 대해 벽을 느끼고 있었고 그래서인지 조금은 두려운 마음을 가지며 변호사님을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변호사님은 제 걱정과 달리 저의 입장에서 정말 따뜻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셨고 덕분에 저는 문제에 대해 법률적으로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문제에 관해서 상담 이후에도 본인의 일처럼 계속적으로 ...
지난 3월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답답한 마음에 노종언 변호사님께 상담을 신청하였습니다. 이 전에 저는 막연히 법, 변호사 등에 대해 벽을 느끼고 있었고 그래서인지 조금은 두려운 마음을 가지며 변호사님을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변호사님은 제 걱정과 달리 저의 입장에서 정말 따뜻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셨고 덕분에 저는 문제에 대해 법률적으로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문제에 관해서 상담 이후에도 본인의 일처럼 계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셨고 그러한 세세한 도움덕분에 저는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으며 용기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법이라 하면 굉장히 두렵고 어렵다는 생각을 늘 해왔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법이 굉장히 필요하고 어렵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법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변호사님의 친절하고 세세한 상담은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이 후에도 법률적인 문제가 생겼을 때 꼭 변호사님께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셔서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kjhw******님
대면상담
이상민 변호사
2017년 03월 21일 10시 25분
이상민 변호사님 상담.. 받기까지 많은 분들 생각이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절박하게.. 변호사를 찾다가 이상민 변호사님 소개를 보고.. 반신반의하다가.. 찾게 되었던 것이.. 제게는 천운이었습니다.. 쉽게쉽게 이야기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제가 잘 모르는 내용을 거듭 이야기해주시던 모습.. 정말 믿을 수 있는 변호사님을 만났다는 생각에.. 참으로 다행이었습니다.. 그동안 잠도 못자고.. 이제는 혼자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이상민 변호사님 상담.. 받기까지 많은 분들 생각이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절박하게.. 변호사를 찾다가 이상민 변호사님 소개를 보고.. 반신반의하다가.. 찾게 되었던 것이.. 제게는 천운이었습니다.. 쉽게쉽게 이야기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제가 잘 모르는 내용을 거듭 이야기해주시던 모습.. 정말 믿을 수 있는 변호사님을 만났다는 생각에.. 참으로 다행이었습니다.. 그동안 잠도 못자고.. 이제는 혼자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변호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잘 해결될 것이라고 힘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기
불편을 겪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헬프미 기술지원